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공사, 한중경제포럼에서 일산테크노밸리 등 사업홍보

  • 등록일 : 18.08.29
  • 조회수 : 1110

<주요 내용>

· 공사, 한중경제협력포럼에 홍보부스 마련하여 공사의 사업역량 홍보

· 공사, 일산테크노밸리 및 고양방송영상밸리 등 집중하여 홍보 시행

 

경기도시공사는 한중경제포럼에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고양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영상밸리 등 공사가 추진하는 사업을 홍보하였다고 29일 밝혔다.

 

금번 한중경제협력포럼은 고양시 킨텍스에서 양국 주요 기업과 정부 관계자가 참가하는 가운데 29일 개최되었다. 이번 포럼에는 중국의 유수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였고 국내에서도 유수의 기관 및 기업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공사는 경기 남․ 북부지역 균형발전 도모 및 경기북부 신성장 거점 마련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고양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영상밸리 등을 중점으로 홍보하였다. 이와 더불어 광교신도시, 다산신도시 등 공사의 그간 성공적으로 추진한 사업도 함께 소개하였다.

 

고양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은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과 법곳동 일원 약 79만 5천㎡ 규모로 조성되는 사업으로 2020년까지 실시계획 승인 등 행정절차를 마무리 하고 2021년 부지조성공사 착수, 2023년까지 사업준공 예정이다.

 

고양방송영상밸리 조성사업은 한류문화 생산의 중심인 방송영상 기능계하는 특화단지 조성사업이다. 올 하반기 개발계획 승인을 득하고 2022년까지 조성완료 할 계획이다.

 

경기도시공사 이홍균 사장대행은 “경기북부지역은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잠재력이 높은 지역이다. 앞으로 경기북부가 우리나라의 신성장동력 거점이 되도록 차질 없이 개발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

  • 20180830목-보도자료-공사홍보-한중포럼-배포용.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