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현경경영강화 고양사업단 방문

  • 등록일 : 18.04.13
  • 조회수 : 1107

<주요 내용>

· 공사, CEO가 직접 사업현장 방문하여 고양지역 사업진행사항 점검

· 향후 경기서북부 개발사업 주도할 고양사업단 건립부지 위치도 확인

 

경기도시공사는 현장경영 강화를 위해 CEO가 직접 고양사업현장을 방문하여 경기서북부 일대 개발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했다고 3일 밝혔다.

 

공사는 고양지역에 일산테크노밸리, 방송영상밸리 등 굵직한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용학 사장은 현장에 도착하여 사업현황 보고를 받고, 2시부터 5시까지 실무자들과 함께 도보로 현장 구석구석을 점검하였다. 특히 제2자유로 연계방안, 연약지반 등 제약요인 등을 현장확인하고 개선방안 마련을 주문하였다.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은 지난달 도의회 신규사업 동의를 받으면서 사업이 본 궤도에 올랐다. 본 사업은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과 법곳동 일원 약 79만 5천㎡ 규모의 사업으로 총 사업비는 7,121억원이 투자되사업으로 2020년까지 실시계획 승인 등 행정절차를 마무리 하고 2021년 부지조성공사 착수, 2023년까지 사업준공 예정이다.

 

방송영상밸리 조성사업은 한류문화 생산의 중심인 방송영상 기능과 계하는 특화단지 조성사업으로 현재 구역지정 및 개발계획립 신중이다. 올 하반기 개발계획 승인을 득하고 2022년까지 조성완료 할 계획이다.

 

또한, 공사는 현재 경기서북부지역의 원활한 사추진을 위해 고양사업단 건추진중이다. 건물연면적 1700㎡, 2층 규모로 금년 5월 착공하여 올 하반기 중에 입주한다.

 

경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경기북부지역은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잠재력이 높은 지역이다. 앞으로 경기북부가 우리나라의 신성장동력 거점이 되도록 차질 없이 개발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

  • 20180404수-보도자료-고양사업현장점검-배포용.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