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안양냉천지구 보상관련 간담회 개최

  • 등록일 : 18.03.07
  • 조회수 : 1184


<주요 내용>

· 공사, 안양냉천지구 보상관련하여 간담회 개최하고 적극적인 주민협조 요청

· 공사, 지장물 현장실사 및 세입자 현황조사 등 진행 예정

경기도시공사는 남부보상부 대회의실에서 안양 냉천지구의 지장물 조사 및 입자 실사 등 기본조사에 대한 협조 요청과 더불어 주민대표회의 의견청취 위한 간담회를 지난 28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민대표회의 신왕식 위원장을 비롯하여 대표위원 16명참석하였다. 공사는 이 자리에서 현재 진행 중인 현장 기본조사 진행 경과를 먼저 보고하고 주민대표 의견을 청취하였다.

 

공사는 지난해 12월부터 해당 사업지구에 공적장부에 근거한 토지 및 건축물 현황과 소유관계 등에 대한 1차 기본조사를 마무리하였다고 밝혔다.

 

공사는 향후 공적장부로 확인이 어려운 지장물과 세입자 현황 등에 대해서는 현장실사와 면담을 진행할 예정으로 주민들의 적극 협조들 당부하였다.

 

이날 신왕식 위원장은 “안양 냉천사업이 속도감있는 추진을 위해 현장실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주민간의 합의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적극 협조의사를 밝혔다.

 

공사는 주거환경 개선 및 도시기능 회복을 위해 안양시 만안구 안양5동 원에 11만9680㎡규모로 안양냉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추진 중이다. 2019년에 관리처분인가 및 공사착공을 거쳐 2023년 준공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

  • 20180302금-보도자료-안양냉천-간담회-배포용.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