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현장시무식 개최로 “현장안전 최우선 한 해” 다짐

  • 등록일 : 18.01.09
  • 조회수 : 1038

경기도시공사, 현장시무식 개최로 “현장안전 최우선 한 해” 다짐


<주요 내용>

· 남양주 다산신도시사업단서 별도 현장 시무식 통해 ‘무술년 안전공정’ 다짐 

· 공사 경영진, 사업단 직원 및 현장근로자에 떡국 배식하며 새해 덕담 나눠


경기도시공사는 2일 남양주 다산신도시사업단에서 시무식을 갖고 공사가 진행 중인 모든 사업현장에서 ‘안전공정’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다산신도시사업단 소속 직원 및 시공사 현장근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시무식은 현장 안전과 상생경영을 다짐하며 무술년 업무를 힘차게 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용학 사장은 “지난 연말에는 타워크레인 사고 및 화재사건 등 가슴 아픈 사고들이 유난히 많았다”며 “올해, 적어도 공사가 책임지고 있는 현장에선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될 일”이라고 강조했다. 

김 사장은 이어 “2018년 현장안전이 여러분 손에 달려 있다는 점을 깊이 명심해달라”면서 “더불어 지난 연말 시작된 다산신도시 입주가 올해도 차질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사 임원진은 이날 직접 앞치마와 두건을 쓰고 참석자들에게 떡국을 일일이 떠주며 새해 인사를 나눴다. 임원진은 다산사업단 외, 광교신도시와 동탄2신도시사업단 등도 직접 방문해 직원들과 새해 인사 및 안전경영 메시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1997년 경기도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설립된 경기도시공사는 파주LCD산업단지, 광교신도시와 다산신도시, 평택고덕 산업단지, 판교테크노밸리와 판교제로시티 사업 등을 통해 경기도의 지도를 바꿔 나가고 있다

첨부파일 :

  • 20180103수-보도자료-현장시무식-배포용.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