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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경영 인정받다

  • 등록일 : 16.12.07
  • 조회수 : 1152

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경영 인정받다

- 전국 광역도시개발공사 최초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 획득 -


경기도시공사가 전국 지방공기업 광역지방자치단체 도시개발공사 중 최초로 국제표준인 ISO 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ISO 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는 고객의소리(VOC) 발생시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론을 식별‧관리‧모니터링 함으로써 더 나은 고객만족을 이룰 수 있는 국제표준 시스템이다.


공사는 고객을 위한 기본원칙 이행과 고객불만 처리시스템, 운영관리 등 3개 분야 총 21개 항목에 대한 평가에서 심사단인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은 17년 1월에 오픈하는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의 신규 구축을 통해 일반민원 뿐만 아니라 하자처리민원까지 본격 시스템화한 부분을 우수사례로 꼽았다. 


또한, 부서단위의 다양한 고객만족활동과 그에 대한 평가-피드백 구조의 고객 섬김의 프레임을 높이 평가했다. 

경기도시공사 최금식 사장은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붙   임 : 인증 수여식 사진 1부. 끝.

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경영 인정받다

첨부파일 :

  • [보도자료]경기도시공사, 전국 지방공기업 광역지방자치단체 도시개발공사 최초 ISO10002인증 획득(배포용).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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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O 보도자료 사진.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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