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가평 북한강 동연재 오픈하우스 개최

  • 등록일 : 16.11.10
  • 조회수 : 1322

경기도시공사, 가평 북한강 동연재 오픈하우스 개최

- 11∼13일 가평 남이섬 인근 명품전원주택 ‘북한강동연재’ 오픈하우스 개최 -


경기도시공사는 오는 11~13일, 3일간 가평 달전지구 현장에서 북한강 동연재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154세대로 국내 최대 규모 교외주택단지인 북한강동연재는 1단계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40세대가 이미 입주해 있으며, 2단계 61세대(단독주택 47세대, 합벽식 공동주택 14세대) 중 20세대를 대상으로 골조, 외장, 내부마감 등을 공정별로 일반에 공개한다. 


또한, 내부마감이 완료된 샘플하우스까지 볼수 있어 목조주택의 건축과정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최금식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목조주택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건축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시범적으로 20세대를 일괄 선시공 하게 됐다”며, “교외주택의 질적 향상과 보급 확대를 위해 규격화된 고품질주택을 선시공 분양하는 시도가 확산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2단계 공급 주택은 대지면적 142∼275㎡, 주택규모(실사용면적) 107∼130㎡로 공급금액은 299백만원∼490백만원선이다. 


도시가스‧상하수도‧전기‧통신 등 모든 기반시설이 지중화 됐으며, 단지 중앙에는 카페‧게스트룸‧이벤트홀 등을 갖춘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선다.


또한, 단지 내 마을 전용공원, 메타세콰이어 산책로 등이 완비돼 쾌적하고 편리한 전원생활을 보장하고 있다.


북한강동연재는 캐나다우드의 기술협력을 받아 조성되는 정통 북미식 목조주택단지로 고단열 구조, 3중 유리 로이창호를 기본 적용해 난방 유지비를 동일 규모 아파트 절반 수준으로 줄였다. 


목구조는 캐나다우드의 검수를 거친 캐나다산 규격자재만 사용하며 매달 캐나다우드의 현장 감리를 정기적으로 받고 있다. 

 

경춘선 가평역에서 걸어서 15분 거리(1.3㎞)로, 급행전철(ITX) 이용시 용산역 55분, 청량리역 40분에 도달할 수 있으며, 남이섬‧자라섬이 도보로 접근 가능하다.


또한, 2017년 상반기 개통 예정인 설악IC∼청평간 연결교량이 준공되면 서울 강남까지 주행시간이 60분에서 40분으로 단축될 예정이다.


오픈하우스 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동연재로 30이며 자세한 내용은 031-581-7738(www.gndtown.kr)로 문의하면 된다.





붙임) 사진 : 북한강 동연재 전경 등

경기도시공사, 가평 북한강 동연재 오픈하우스 개최

첨부파일 :

  • 보도자료(북한강동연재).hwp
    다운로드
  • 사진(북한강동연재).jpg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