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미래세대에‘꿈과 희망’전달

  • 등록일 : 16.07.07
  • 조회수 : 1115

경기도시공사, 미래세대에‘꿈과 희망’전달

- 꿈꾸는 공부방 지원사업비 1.5억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

- 지원대상 지역아동센터 대상 사업설명회 개최 -


경기도시공사는 7일 수원 본사에서 2016년 ‘꿈꾸는 공부방’ 지원사업 사업비 전달식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시공사 김기봉 경영기획본부장,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효진 사무처장 및 2016년 꿈꾸는 공부방 지원대상 지역아동센터 센터장 25명이 참석했다.


꿈꾸는 공부방은 공사의 교육문화분야 대표 사회공헌사업으로, 도내 열악한 지역아동센터의 학습공간 리모델링 및 교육기자재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아동‧청소년들의 보호,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학습지원,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청소년 육성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공사는 도내 저소득층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총 61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꿈꾸는 공부방 지원사업을 시행했으며, 

특히, 시설개보수 및 물품후원과 더불어 아동‧청소년들의 올바른 인격 함양을 위해 다양한 공연 및 문화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경기도시공사 김기봉 경영기획본부장은 “공사는 미래세대가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사업을 더욱 확대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 6월 22일 2016년 꿈꾸는 공부방 지원 대상 센터 25개소를 선정했으며, 전달식 후 센터장들을 대상으로 사업내역 및 사업일정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설명 : 경기도시공사 김기봉 경영기획본부장(전달판 왼쪽)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효진 사무처장(전달판 오른쪽)과 도내 지역아동센터장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시공사와 함께하는 꿈꾸는 공부방 지원사업 기념 촬영 사진


첨부파일 :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