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일사천리서비스’로 고객감동 선사

  • 등록일 : 16.07.05
  • 조회수 : 1593

경기도시공사,‘일사천리서비스’로 고객감동 선사

- 공사 브랜드 ‘자연&’ 아파트 고객을 위한 신속한 하자처리긴급기동반 운영 -


경기도시공사가 고객 무한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하자처리 긴급 기동반’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공사는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자연&’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신속한 하자처리를 위한 ‘일사천리(一瀉千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입주예정아파트에 하자 상담·접수를 위한 전문 인력을 상주시킨다는 계획이다.


일사천리 서비스는 시공사가 하자보수를 지연하거나 누전, 누수 등 긴급 보수를 요하는 경우 공사가 직접 보수를 시행하는 서비스로 공사는 이를 위해 지난 1일 지정보수업체와 협약식을 가진바 있다.


입주 이후부터 하자담보기간까지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며, 대상별 3개 권역으로 구분하고 각 권역별로 보수업체가 지정된다. 


또한, 공사는 새로운 아파트 하자시스템을 개발해 하자 접수에서 완료까지 한 눈에 진행상황을 알 수 있는 실시간 하자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 시공사 CS엔지니어로 구성된 ‘하자전담반’을 상주시켜 경미하고 긴급한 하자보수 및 민원상담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정동선 경기도시공사 주거복지안전본부장은 “공사는 이번 일사천리 서비스를 직접 운영함으로써 하자로 인한 고객불만 감소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

  - 행사명 : 자연& 아파트 일사천리서비스 업무협력 협약

  - 참석자 : (왼쪽부터) 유재운 ㈜하이원산업 대표이사, 위수호 ㈜피엠건설 대표이사, 김대동 ㈜새솔건설화학 대표이사


자연&아파트 일사천리서비스 업무협력 협약식

첨부파일 :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