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BABY 2+ 따복하우스’민간사업자 모집

  • 등록일 : 16.05.30
  • 조회수 : 2128

경기도시공사,‘BABY 2+ 따복하우스’민간사업자 모집

- 따복하우스 1차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 민간사업자 공모 공고 -


경기도시공사는 27일 ‘따복하우스 1차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의 민간사업자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지난 17일 발표된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BABY 2+ 따복하우스 추진계획’에 따른 것으로 첫 사업대상지는 수원 광교, 안양 관양, 화성 진안 지역이다.


경기도시공사는 이들 3개 지역을 대상으로 일괄 공모해 민간사업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따복하우스는 정부의 행복주택 방식과 경기도 차원의 임대료 지원 등을 결합, 주거비 부담을 낮춘 도 고유의 주거정책으로 'BABY 2+'는 아이를 둘 이상 낳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주요 내용은 ▲출산에 따라 주거비 경감 및 길어진 거주기간 지원 ▲넓어진 신혼부부 거주공간 제공 ▲따복 공동체 활성화를 통해 공동 육아 지원 등이다. 

 

경기도시공사 최금식 사장은 “2018년까지 따복하우스 1만호를 착공해 2020년까지 입주를 마칠 계획으로 이번 공모를 통해 우수한 민간사업자를 선정해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공모설명회는 30일, 경기도시공사 본사에서 개최되며, 30일, 31일 양일에 걸쳐 참가의향서를 접수한다. 공고문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경기도시공사 주거복지처 따복주택부 (031-220-3222)


※ ‘BABY 2+ 따복하우스’ 이미지 : 

첨부파일 :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