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배달’ 구슬땀

  • 등록일 : 15.12.24
  • 조회수 : 1213

경기도시공사,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배달’ 구슬땀

- 남양주시 취약계층(장애인, 독거노인 등) 30여 세대 연탄 1만장 전달  -


경기도시공사는 23일, 취약계층의 동절기 대비 겨울나기 지원의 일환으로 남양주 와부읍 덕소리에서 ‘1만 장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공사 직원 40여명과 남양주연탄은행 봉사자들이 참석했으며, 추운날씨 속에서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인근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 5가구에 1,500장의 연탄을 직접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나머지 8,500장은 12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다산조성팀 이석우 대리는 “공사의 미션인 ‘경기도의 밝은 미래와 도민의 행복공간 창조’를 몸소 실천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경기도시공사의 일원으로서 도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2015년을 나눔문화 확산의 해로 정하고, 지난 10월 ‘수원시 다시서기 노숙인 종합지원센터’에 내복 200세트와 양말 200족 전달했으며, 11월에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통해 약 7,000포기의 김치를 도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한 바 있다.


붙    임 : 연탄나눔 행사 사진 1부. 끝.



첨부파일 :

  • [보도자료]경기도시공사, 신입직원과 손잡고 연탄 배달 구슬땀(배포용)..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