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수원지역 노숙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돕는다

  • 등록일 : 15.10.15
  • 조회수 : 1258

경기도시공사, 수원지역 노숙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돕는다

수원시 다시서기 노숙인 종합지원센터에 내복 및 양말 각200세트 전달


경기도시공사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수원지역의 노숙인들의 동절기 대비를 위해 보온복 등 지원을 통한 나눔을 가졌다.


공사는 15일 최금식 경기도시공사 사장, 강득구 경기도의회 의장 등과 함께 수원역 인근에 위치한 수원시 다시서기 노숙인 종합지원센터를 찾아 내복 세트, 양말 등 보온물품 등을 직접 전달했다.
 
다시서기 노숙인 종합지원센터는 2012년 9월부터 수원역 인근 노숙인들을 대상으로 임시거처마련, 상담, 의료서비스 등의 도움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개성공단 입주기업인 ‘시스브로’를 통해 구입한 내복 200세트 및 기증한 보온용 양말 200족과 공사 직원들이 직접 모은 겨울용 옷가지 등이 함께 전달되었다.


경기도시공사 최금식 사장은 “경기도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나눔과 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자 한다”며, “모두가 힘들다고 하는 불황이지만 그럴수록 이웃을 더욱 생각하는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시공사는 2015년을 나눔문화 확산의 해로 정하고 경기도내 다양한 소외계층을 찾아가 기부와 봉사를 통한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붙   임 : 전달식 사진 1부.



첨부파일 :

  • [보도자료]경기도시공사, 수원지역 노숙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돕는다(배포용).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