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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소통과 공감의 기업문화’선포

  • 등록일 : 15.08.23
  • 조회수 : 1383

경기도시공사‘소통과 공감의 기업문화’선포

- 본사 1층에 주민과 고객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소통마당’개방
- 전직원이 소통할 수 있도록「소통까페」및 「땡큐카드」 운영


경기도시공사가 고유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도에 나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8월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고객을 배려하기 위해  본사 1층에 주민과 고객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쉼터인 ‘소통마당’을 개방했다.


이는 기존 공공기관의 무겁고 딱딱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거리를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본사 1층에 카페와 같은 편안한 공간을 조성해 방문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경기도 내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각 지역에 주택개보수사업을 지원하는 등 주민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확대하고 있다.


또한, 공사 내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다양한 소통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사장 등 임원들이 본사 뿐 아니라 현장까지 수시로 방문해 직원들과 식사 등을 하면서 상호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 ‘소통까페’를 운영중이고, 일상 업무 가운데 고맙거나 친절했던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땡큐카드’제도를 시행중이다.


경기도시공사는 이러한 다양한 소통프로그램을 통해 경기도민이 필요로 하는 기업으로 더욱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기 위한 기업문화 정착에 더욱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붙   임 : 소통 마당(경기도시공사 본사 1층) 사진 1부. 끝.



첨부파일 :

  • [보도자료]경기도시공사, 소통과 공감의 기업문화선포(배포용).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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