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크리스마스 맞이 사랑나눔행사 가져

  • 등록일 : 13.12.23
  • 조회수 : 1427

경기도시공사, 크리스마스 맞이 사랑나눔행사 가져

 

양주시 백석읍 150가구, 산북동 50가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이불 전달

평택시 애향아동복지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뮤지컬 갈라쇼 공연 선보여

 

□ 경기도시공사(대표 최승대)는 23일 양주시 백석읍과 산북동 일원에서 저소득층 200가구에 사랑의 이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경기도시공사 지역경제본부가 지난 2011년부터 계속해온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 배달’ 행사의 일환으로, 백석읍 150가구와 산북동 50가구 등 200가구를 임직원 40여명이 직접 방문하여 이불을 전달했다.

경기도시공사 신석철 지역경제본부장은 “예년보다 더 추워진 이번 겨울따뜻한이불로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 마스, 더 희망찬 한해 맞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시공사는 이날 평택시 소재 애향보육센터에서 보육센터 아동 및 청소년 8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희망콘서트를 개최하여 공연 및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는 뮤지컬 전문배우들이 어린이 및 청소년 70여명을 대상으로 뮤지컬 그리스의 ‘ Those Masic Change’를 비롯한 5개의 테마로 이뤄진 대중에게 익숙한 뮤지컬 음악과 춤을 가르쳐 주며 함께 공연해가는 형태로 이뤄져 많은 호응을 얻었다.

◯ 또한 애향아동복지센터에서 매월 정기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덕사업처 및 보상처 직원 20여명이 이 날 함께하여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애향아동복지센터에서 필요한 식탁 및 의자 10세트(5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