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가 착한 피아노의 주인을 찾습니다!

  • 등록일 : 13.08.22
  • 조회수 : 525

경기도시공사가 착한 피아노의 주인을 찾습니다!

- 道내 복지기관 등을 대상으로 착한 피아노 기증신청 접수 8/21일까지

□ 경기도시공사(사장 최승대)가 착한 피아노의 주인을 찾는다고 16일 밝혔다.

◯ 공사는 道내 복지기관 등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신청 사연을 접수 받아 착한피아노 2대를 기증할 계획이다.

착한피아노 제작후원 사업은 경기도시공사 문화예술분야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하나로 올해 처음 진행되었으며 총 4대 제작비를 지원하였다. 한편 남은 2대는 공사가 이미 결연을 맺은 복지기관인 수원 율전 지역아동센터와 포천 장자마을 행복학습관에 기증할 예정이다.

※ 착한피아노는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추진하는 사업으로 미술 아티스트 작가가 중고피아노에 새로운 의미를 담아 창의적으로 디자인 한 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피아노이다.

착한 피아노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되고 기타 사항은 고객만족팀(031-220-3083)으로 문의 하면 된다.

착한 피아노는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주관하는 Peace & Piano 페스티벌(8/17~8/24)이 종료된 후에 착한 주인공인 복지기관으로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 한편 경기도시공사는 도내 소외지역 등의 문화형평성 제고를 위해 ‘찾아가는 희망콘서트’를 개최 해오고 있다. 또한 문화재 보호를 위해 ‘한문화재 한지킴이’ 활동으로

공사 사업지구 지자체 어린이 등을 대상으로 문화재 발굴체험과 문화재 정화 활동 및 1박2일 궁궐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첨부파일 :

  •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가 착한 피아노의 주인을 찾습니다!.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