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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 통합브랜드 네임 공모전 실시

  • 등록일 : 12.10.18
  • 조회수 : 2782

경기도시공사,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 통합브랜드 네임 공모전 실시

- 대상 2백만원 등 총시상금 4백만원 오는 19일부터~11월19일까지 접수

경기도시공사(이재영 사장)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남양주 진건․지금 보금자리주택지구의 통합브랜드 네임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gico.or.kr) 및 ㈜엑스포디자인브랜딩(http://www.x4design.co.kr)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o <남양주진건․지금 보금자리주택지구>의 긴 명칭과 생소한 지역명이 가진 단점을 보완하여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브랜드 네임을 공모주제로 하고 있다.

o 응모자격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1월말 당선작 발표예정이며, 당선자에게는 대상 2백만 원(1명), 최우수상 5십만 원(2명) 등 총 4백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남양주 진건․지금 보금자리주택지구는 무주택 서민의 주택마련을 촉진하기 위하여 수도권 동북부에 총 475만㎡ 규모로 서로 연접하여 조성되는 보금자리주택사업이며, 10월 현재 토지보상 진행, 2014년 토지 및 주택 최초공급, 2016년 준공예정이다.

o 서울 도심에서 동북쪽 17km 지점에 위치한 남양주 진건‧지금지구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에 인접하고, 중앙선 복선전철 및 지하철8호선 연장선(별내선)이 계획되어 있어 광역교통 접근성이 양호하며,

o 또한, 진건지구 주변에 역사‧문화‧자연이 공존하는 안전하고 쾌적한 왕숙천 생태하천복원사업이 진행 중이며, 지금지구 주변에는 황금산이 인접해 있어 자연친화적 주거환경이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사업지구의 특장점을 살린 통합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하여 경기도시공사는 지난 9월부터 브랜드 개발용역을 진행중에 있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창의적인 통합브랜드 네임을 도입하고, 이와 더불어 사업지구의 홍보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경기도시공사 이재영 사장은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의 매력과 장점을 이번 브랜드네임 공모전을 통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면서,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보금자리사업처 보금자리계획팀(031-220-3236), ㈜엑스포디자인브랜딩(02-549-5048)으로 문의하면 된다.

붙 임 : 남양주 보금자리주택 위치도 및 공모전 포스터 각1부. 끝.

첨부파일 :

  • 남양주 진건,지금 위치도.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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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양주 진건 통합브랜드 공모전 포스터.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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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도자료]경기도시공사, 남양주,진건 보금자리주택지구 브랜드네임 공모전 실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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