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지역미래 인재양성에 앞장서다

  • 등록일 : 13.02.19
  • 조회수 : 780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역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협약체결

- 친환경 학습공간 조성, G-메세나 사업 및 장학사업에 3억원 지원

경기도시공사(사장 이재영)는 7일 공사 5층 회의실에서 김수만 경영전략본부장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은숙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신원)와 도내 지역미래 인재양성을 위한 ‘미래 꿈나무 키움 통합 복지 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시공사는 ‘미래 꿈나무 키움 통합 복지사업’에 3억원을 모금회에 지원하게 되며, 사업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모든 사업을 모금회와 함께 공모형태로 추진하게 된다.

경기도시공사와 모금회는 ‘미래꿈나무 키움 통합 복지사업’을 통해 10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친환경 학습공간 조성사업과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도록 G- 메세나 사업을 3월 중 공모하여 진행 할 계획이다.

또한, 높은 등록금으로 인한 저소득층 대학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미래키움 장학사업을 6월 중으로 시행 할 예정이다.

이 날 협약식에서 경기도시공사 김수만 경영전략본부장은 “ 우리의 소중한 희망인 작은 씨앗들이 세상과 미래를 키울 수 있는 꿈을 꿀 수 있도록 모금회와 함께 이번 사업에 많은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시공사는 모금회와 함께 2007년부터 도내 저소득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G-housing 리모델링 사업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임직원의 기금과 사내복지기금 출현으로 마련된 10억원을 모금회에 무한돌봄 사업으로 2009년 기부한 바 있다.

붙 임 협약식 사진.

첨부파일 :

  • IMG_9570.JPG
    다운로드
  • 보도자료(경기도시공사,지역미래 인재양성에 앞장서다).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