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 통합브랜드 네임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등록일 : 12.12.17
  • 조회수 : 1374

경기도시공사,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 통합브랜드 네임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총 1,083편 응모, 총25편 수상... 박태영 씨 대상 수상

□ 경기도시공사(이재영 사장)는 6일, 공사 강당에서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 통합브랜드 네임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가졌다.

○ 대상은 박태영(남, 경기도 양주시)씨가 차지하였으며, 최우수상 2명에는 최진욱(남, 경기도 양주시)씨와 김기영(남, 서울시 성북구)씨가 선정되었고, 우수상 2명에는 김기억(남, 서울시 마포구)씨와 김순자(여, 경기도 용인시)씨가 선정되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체 당선자 명단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gico.or.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에게는 상장과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고, 최우수상 2명에게는 상장과 50만원의 상금이, 우수상 2명에게는 상장과 각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나머지 입선으로 선정된 20명에 대하여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었다.

□ 경기도시공사 이재영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남양주 보금자리주택지구의 매력과 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로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과 수상자들게 깊은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 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 9월부터 남양주 진건 및 지금 보금자리주택지구의 통합브랜드 개발을 위해 브랜드 개발 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명칭을 발굴하고자 10월 19일부터 한 달여간 공모전 접수를 진행하였다. 접수마감 결과, 온‧오프라인을 통해 총 1,083건의 작품이 접수되어 치열한 경합을 벌여, 인지성, 적합성, 창의성 등을 고려하여 총 25작품이 최종 심사를 통해 당선되었다.

○ 공사는 공모전 당선작에 대한 활용가능성을 검토하여 통합브랜드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며, 사업지구에 대한 최종 통합브랜드는 내년 3월경 확정될 예정이다.

붙 임 : 남양주 진건 및 지금지구 위치도 및 시상식 사진. 끝.

첨부파일 :

  • 브랜드대전 공모전 033.jpg
    다운로드
  • 금자리 통합브랜드 공모전 시상식 개최.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