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시공사, 조직개편 및 인사단행

  • 등록일 : 11.12.26
  • 조회수 : 2898

경기도시공사, 조직개편 및 인사 단행

- 도시분야 종합서비스 기업 위한 기반 마련 -

경기도시공사(사장 이재영)는 종전 4본부 2단·2실·10처·45팀에서 4본부 1실·13처·48팀으로 조직개편과 승진 및 보직 변경 인사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o 이재영 사장 취임 후 처음 단행된 이번 조직개편의 키워드는 도시분야 종합서비스 기업을 위한 조직정비다. 인사는 조직슬림화 기조 아래 성과중심 인사, 개인 의사 반영한 인사드래프트제 시행을 통해 자율과 책임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 조직개편과 관련, 공사는 안정적 재정운영을 통한 지속가능경영 기반 마련을 위해 기존의 자금팀을 자금관리팀으로 강화했으며 경영기획처내 분양 총괄기능을 담당하는 경영관리팀을 두어 전사 차원의 조율기능을 보강했다.

o 또 민원총괄 및 고객지향 서비스 제고를 위해 고객만족팀을 신설, 고객중심경영 의지를 강화했다.

o 사업분야에서도 본부별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신도시사업처를 사업1본부로 배치해 택지개발사업 위주로 사업1본부를 재편했으며, 광교신도시 개발 경험이 동탄2신도시 개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했다.

o 이 외에도 3,950천㎡(120만평)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개발사업의 중요을 감안, 원스톱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고덕산단팀을 신설하는 등 사업별 중요성 및 일정을 감안해 일부 조직을 정비했다.

공사는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속에서 공사가 지속적인 발전을 하기위해서는 끊임없는 자기혁신이 필요하다”며 “향후에도 이런 기조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