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경기도·GH 외국인투자단지에 대대적 방역소독 실시

  • 등록일 : 21.05.03
  • 조회수 : 1617


경기도·GH 외국인투자단지에


대대적 방역소독 실시


· · GH, 오성, 포승 등 경기도 외국인투자단지 8개단지 방역소독 실시

· 정부 특별방역주간 지정에 따른 공사-입주기업 합동 방역 시행


경기도와 GH(사장 이헌욱)는 경기도 내 외국인투자단지 8개소(평택 어연한산오성현곡추팔포승, 화성 장안12, 파주 당동)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대대적인 방역 활동을 시행했다고 3일 밝혔다.

 

정부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하고 있는 시점에서 유행 통제를 위해 지난 426일부터 52일까지 1주일간을 특별방역관리주간으로 정해 방역을 강화하기로 발표했다.

 

이에 GH426일부터 30일까지 외투단지 건물 내외부 및 단지 전역에 대해 공사와 입주기업이 함께하는 합동 방역을 실시했다. 근로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장소 및 공용시설에 대해서는 집중적인 살균소독을 실시했다.

 

GH 이헌욱 사장은 코로나-19 집단감염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입주기업들은 특별히 방역수칙 준수와 개인위생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외국인투자단지는 1997년 외환위기 이후 외국인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지정된 산업단지이며 GH는 산업통상자원부 · 경기도의 위탁을 받아 99개 외국인투자기업을 관리하고 있다.


첨부파일 :

  • (GH 보도자료) 210503_GH, 외국인투자단지에 대대적 방역소독 실시 .hwp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