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보도자료

GH, 임대주택 순차적 점검 강화

  • 등록일 : 20.07.24
  • 조회수 : 1352


 

GH, 임대주택 순차적 점검 강화

· 장기임대아파트 안전·품질 종합점검 실시, 30여 가지 개선사항 추진

· 7월초 전문가로 구성된 건설 안전품질 프로슈머 발족


GH(사장 이헌욱)는 관리중인 하남풍산 참아름 아파트에 대하여 종합적인 안전품질 점검을 실시하였다고 24일 밝혔다.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건설현장 안전품질 관리와는 별개로 건설 후 10년 이상 된 장기임대주택에 대하여, 지난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옥상부터 지하 피트층, 옥외공간 까지 14개 동 공용공간 전수에 대한 전면적인 점검을 실시하였다.


GH는 이번 점검에서 관리사무소와의 합동회의를 통해 그동안 제기되어 왔던 민원들을 수렴하여 아파트 미관개선을 위한 외벽 전면 도색 외부 벽면의 미세한 크랙의 전면보수 각 세내 외부창호 누수방지를 위한 대한 전면 코킹 옥상층의 전면 우레탄방수 지하 관리공간의 LED전등 전면 교체 등 약 30여 가지가 넘는 개선사항을 실시 할 예정이다.


GH 관계자는 도민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것 또한 공사의 중요한 임무로 여기고 민간 분양주택보다 공공 임대주택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기본주택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H는 이달 초 건축·안전·기계·소방·전기 각 분야의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건설 안전품질 프로슈머를 발족하였으며, 향후 외부내부 전문가로 구성된 점검단을 구성하여 장기임대주택에 대한 점검을 지속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