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147건, 8/315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1132 민원 방문을 해야만 일처리가 되는 구시대적 업무처리 불만, 개선을 요구합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31 민원 윗집원인으로 누수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30 민원 24년 매입임대주택 1차 관련  암호화 매입임대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29 민원 매입임대 동거인관련 추가문의  암호화 매입임대부 2024-08-21 처리완료
2024-1128 민원 [긴급](자산관리1부) 천장 누수 및 피해범위 확대에 따른 조속한 수리 및 보상 요청, 관리사무소 업무태만 등  암호화 자산관리1부 2024-08-21 처리완료
2024-1127 민원 매입임대 누수 처리 요청  암호화 자산관리1부 2024-08-21 처리완료
2024-1126 민원 분양 전환 전 세대 하자관련 보수공사 요청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8-21 처리완료
2024-1125 민원 아파트 게시판에서 도끼만행사건 언급 살해 협박까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8-21 처리완료
2024-1124 민원 다산역자연앤푸르지오 정전발생 대책요청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8-20 처리완료
2024-1123 민원 자동이체 문의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8-20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