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147건, 7/315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1144 민원 다산 메트로3단지 외부인들이 버린 담배꽁초 및 무단 쓰레기 대책마련 촉구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8-26 처리완료
2024-1143 민원 용도변경 관련건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8-26 처리완료
2024-1142 민원 수원팔달주차타워 요금 문제  암호화 판매총괄부 2024-08-26 처리완료
2024-1139 민원 아파트게시판의 패륜 협박범을 가족 분들께 연락해 조치바랍니다.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8-24 처리완료
2024-1138 민원 임대인이 보증금을 안줘요  암호화 전세임대2부 2024-08-24 처리완료
2024-1137 민원 a76-2 관련 문의사항 있습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8-23 처리완료
2024-1136 민원 [긴급누수](자산관리1부)인수인계 없이 현장 확인 및 유선연락 미이행, 조치 및 보상 관련 협의 미비 및 부족에 대한 민원  암호화 자산관리1부 2024-08-23 처리완료
2024-1135 민원 매연 배출구를 거실 앞에 설치했으니 개선 요망 자산관리2부 2024-08-23 처리완료
2024-1134 민원 하자보수 관련 문의의 건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33 민원 행복주택 1층 관양동부서 관련사항  암호화 자산관리1부 2024-08-22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