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137건, 154/314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3-462 민원 불성실한 태도(센서등 증거 사진). 접수번호 2023-459 담당자에게 전달 요청합니다. 자산관리1부 2023-07-18 처리완료
2023-461 민원 다산신도시 내 GH임대아파트 문제 자산관리2부 2023-07-18 처리완료
2023-460 민원 GH전세임대 절차 문의  암호화 전세임대1부 2023-07-18 처리완료
2023-459 민원 관리소 사무실 직원들의 불성실 및 불쾌한 태도. 자산관리1부 2023-07-18 처리완료
2023-458 민원 행복주택 계약 조건 변경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3-07-17 처리완료
2023-457 민원 기존주택 전세임대 문의 합니다.  암호화 전세임대1부 2023-07-17 처리완료
2023-456 민원 경도공 상호전환이율 변경 문의의 건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3-07-17 처리완료
2023-455 민원 개인정보보호 위반, 외부차량 주차 방치한 관리사무소에 관리실태평가 90점을 주는게 정상인가요?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3-07-14 처리완료
2023-454 민원 기존 민원건의 조치결과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3-07-14 처리완료
2023-453 민원 문의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3-07-14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