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128건, 247/313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2-317 민원 벽이 삐뚤어졌습니다. 광주HDC 사태처럼 우리집도 문제있는건지 체크해주세요.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2-04-21 처리완료
2022-316 민원 천장에 건설폐기물 쳐박아놓고 안치운거 누가 청소해요? 자산관리2부 2022-04-21 처리완료
2022-315 민원 하자여부는 집주인이 입증해야 한다는데 이게 뭔소리죠? 21세기의 신박한 x소리를 하는 껌파는 기업  암호화 자산관리2부 2022-04-21 처리완료
2022-314 민원 경기도시공사 임대료지원 절차 끝나고 업무 지연과 방임. 직원 응대 심각한 위기.  암호화 전세임대2부 2022-04-21 처리완료
2022-313 민원 다산센트럴파크6단지 입주과정에대해 주택공급2부 2022-04-21 처리완료
2022-312 민원 시방서도 무시하는 롯데건설의 하자보수 기준점은 무엇인가요? 자산관리2부 2022-04-20 처리완료
2022-311 민원 다산지금a5 원상복구 기준  암호화 자산관리1부 2022-04-20 처리완료
2022-310 민원 용인죽전 경기행복주택 외벽 개선요청  암호화 공공주택사업부 2022-04-19 처리완료
2022-309 민원 행복주택 선계약 문의드립니다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2-04-16 처리완료
2022-308 민원 광명 해모로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2-04-14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